▲ '안녕하세요' 모태미녀 근황 /KBS 2TV '안녕하세요' 방송 캡처
'안녕하세요'에 출연했던 모태미녀의 근황이 공개됐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서는 3주년 특집으로 그동안 프로그램을 통해 고민을 털어놨던 출연자들의 근황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는 빼어난 외모 때문에 성형의혹을 받았던 모태미녀 석지훈 씨가 방송 출연 후 달라진 근황을 공개했다.

석지훈 씨는 "방송 전에는 사람들이 날 볼 때 '성형수술을 한 것 같다'는 부정적인 시선으로 많이 봤었다. 그런 데 방송 후 동창생들에게 '오해해서 미안하다'는 사과 문자 메시지를 많이 받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석지훈 씨는 "'안녕하세요'를 통해서 좀 더 내 인생에 자신감도 갖게 됐다. 그리고 친구들에게 오해 풀어서 참 좋았다"는 소감을 전하며 밝은 모습으로 당당히 거리를 누비는 모습을 공개했다.

안녕하세요 모태미녀 근황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녕하세요 모태미녀, 오해 풀려서 다행이다" "안녕하세요 모태미녀, 여전히 예쁘네요" "안녕하세요 모태미녀, 항상 응원할게요" "안녕하세요 모태미녀, 정말 우월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가수 성시경, 미쓰에이 수지, 씨엔블루 이정신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고민을 나눴다.

▲ '안녕하세요' 모태미녀 근황 /KBS 2TV '안녕하세요'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