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롤점검 시간 오후 5시로 연장… 팝스타 아리-지옥의 나서스 등장하나?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캡처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LoL, 롤)의 서버 점검 시간이 연장됐다.
 
라이엇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금일 오후 1시까지 진행될 예정됐던 롤점검 시간이 오후 5시로 연장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업데이트는 프리시즌의 다양한 컨텐츠 변화를 담고 잇어 더 긴 작업 시간과 검수 작업이 필요하다"며 "기존에 안내 드린 점검 완료 시간에 임박하여 롤점검 시간을 연장하기 보다는 좀 더 이른 시간에 안내 드리는 것이 프리시즌을 기다리고 계시는 롤 유저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롤점검은 3.14 패치가 적용되는 만큼 유저들의 관심이 뜨겁다. 롤 시즌4 돌입에 앞서 프리시즌에 적용되는 3.14패치에는 새로운 특성과 다양한 아이템이 적용된다. 
 
이번 3.14패치에서는 '장신구'가 추가되고 정글캠프가 한 개 더 생성되며 자동수급되는 골드량이 늘어나는 등 사실상 새로운 게임에 가까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 롤점검에서는 '지옥의 나서스'와 '팝스타 아리' 스킨이 적용될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라이엇게임즈는 챔피언 아리의 신규스킨인 '팝스타 아리'의 출시를 예고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롤점검에도 현재 PC방 홈페이지는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