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일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누나' 공식 페이스북에는 '꽃보다 누나' 7차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꽃보다 누나' 7차 티저 영상은 "승기야 이리와"라고 부르는 누나들의 목소리에서 시작된다. 무엇보다 이승기는 "계속 위기라니까요. 지금도 위기다"며 끊임없이 뛰어다닌다.
이승기는 길을 잃고 식은땀까지 흘리며 당황스러워해 평소 엄친아의 이미지가 아닌 예능에서 자주 보여줬던 허당의 모습이 비쳤다.
이어 '꽃보다 누나' 여배우 4인방(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은 걱정스러운 듯 이승기의 이름을 부르며 찾아다닌다.
이승기를 기다리던 윤여정이 "'꽃보다누나' 부제가 '승기야 도망쳐'라며? '승기야 도망쳐'가 아니라 '승기야 어딨니'다"라고 말하자 이미연은 "아니 이승기 얘 진짜 어디 갔어. 진짜 못살겠다"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했다.
'꽃보다 누나' 7차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꽃보다 누나 7차 티저 영상, 허당 승기 오랜만이다" "꽃보다 누나 7차 티저 영상, 티저 하나 같이 재밌네" "꽃보다 누나 7차 티저 영상, 방송 기다려진다" "꽃보다 누나 7차 티저 영상, 꽃누나들 활약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꽃보다 누나'는 나영석 PD 배낭여행 프로젝트 2탄으로 동유럽 크로아티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톱 여배우 4인방과 이승기의 좌충우돌 배낭 여행기를 그린다. 오는 29일 밤 10시 첫 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