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파니 보라 닮은꼴 셀카 /SBS '패션왕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소녀시대 티파니와 씨스타 보라의 닮은꼴 셀카가 공개돼 화제다.

28일 SBS 측에 따르면 SBS '패션왕 코리아'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있는 가요계 절친 티파니와 보라는 최근 한 패션잡지의 절친 특집 화보를 촬영했다.

이날 제작진은 촬영 도중 찍은 커플 셀카를 '패션왕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깜짝 공개했다. 평소 전혀 다른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두 사람은 커플 셀카에서 묘하게 비슷한 분위기를 풍겨 닮은꼴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티파니와 보라는 손을 이용해 다양한 자세를 취하거나, 상대를 가리키는 등의 행동으로 귀여운 매력을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패션왕 코리아'에 출연중인 두 사람은 각자 다른 디자이너와 함께 서바이벌에 참여하고 있다. 살아남기 위해 경쟁을 하는 사이가 됐지만, 제작발표회 등을 통해 "서로의 집에 놀러갈 정도로 친분이 깊다. 함께 출연하게 돼 신이 난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티파니 보라 닮은꼴 셀카을 접한 네티즌들은 "티파니 보라 묘하게 닮았네" "티파니 보라, 둘 다 미모 최강" "티파니 보라, 귀여워요" "티파니 보라, 방송 재미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패션왕 코리아'는 티파니, 보라, 윤건, 이지훈, 김나영, 금속공예가 임동욱, 비주얼 아티스트 추미림 등이 디자이너들과 함께 팀을 이뤄 경쟁하는 프로그램이다. 12월 1일 밤 12시 10분 SBS와 12월 2일 오후 11시 SBS E!에서 2회가 방송된다.

▲ 티파니 보라 닮은꼴 셀카 /SBS '패션왕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