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인뮤지스, 민하-이유애린 재킷 공개… 우아한 섹시미vs황금비율 모델 포스 /스타제국 제공
"나인뮤지스 4일 신곡 '글루(GLUE)'로 컴백"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신곡 '글루(GLUE)'의 2차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나인뮤지스는 3일 디지털 싱글 '글루(GLUE)' 발매 하루를 앞두고 멤버 민하와 이유애린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민하 재킷 사진에서는 그동안 청순미 넘치는 이미지가 강했던 민하가 시선을 아래로 떨군 채 우아하게 다리를 꼬고 앉아 늘씬한 각선미를 드러내며 섹시 이미지로의 변신을 시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가녀린 팔다리에 매끈한 허벅지를 드러내며 섹시함을 표출해 보는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나인뮤지스 민하 2차 재킷 공개 /스타제국 제공
또 나인뮤지스 최장신 멤버 이유애린은 모델 경력이 십분 발휘된 포즈를 취하여 강력한 모델 포스를 풍겼다.

2008년 SBS 슈퍼모델 TOP 11 출신으로 화려한 모델 경력을 자랑하는 이유애리는 황금 비율 S라인 몸매르 과시했다.

특히 공개된 사진에서 가슴에 새겨진 키스 마크가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19금 섹시함을 선보여 남성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4일 디지털 싱글 '글루(GLUE)'로 컴백할 예정이다. 신곡 글루는 디스코 리듬의 복고풍 노래로 라이머와 듀스의 D.O(이현도)가 곡 작업에 참여해 발매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나인뮤지스 이유애린 2차 재킷 공개 /스타제국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