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김현중이 '2013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에서 5년 연속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김현중은 1일 홍콩에서 열린 '2013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Yahoo Asia Buzz Awards 2013)'에서 '올해의 인기 검색 한국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며 2009년부터 5년 연속 수상이라는 진기록을 수립했다.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는 검색 통계를 기반으로 1년 간의 연예계 트렌드를 발표하고, 그 해 최고의 스타를 선정해 시상하는 글로벌 프로모션이다.
김현중이 수상한 '올해의 인기 검색 한국 아티스트상'은 전 세계인들이 야후 포털사이트에서 1년간 가장 많이 검색한 아티스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김현중은 소속사를 통해 "드라마 '감격시대' 촬영 도중 수상 소식을 전해들었다" 며 "5년 동안 한결같이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연기와 노래로 보답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현중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 수상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현중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 수상, 축하드려요" "김현중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 수상, 드라마도 대박나세요" "김현중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 수상, 진짜 기쁘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현중은 내년 1월 방송되는 KBS2 '감격시대'를 열심히 촬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