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소 인기가요 1위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엑소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1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엑소가 '12월의 기적'으로 1위를 차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인기가요' 무대에는 겨울 스페셜 앨범으로 컴백한 엑소의 '12월의 기적' 무대가 펼쳐졌다.

엑소는 서인국&지아, 2NE1 등 쟁쟁한 선배가수들을 제치고 1위를 영예를 거머 쥐었다.

엑소는 1위를 한 뒤 "소속사 식구들에게 정말 감사드리고 12월에 정말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났는데 이 모든게 다 팬여러분들 덕분이다. 정말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전하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엑소의 '12월의 기적'은 컴백하자마자 연이어 1위를 차지하며 그야말로 12월의 기적을 보여주고 있다.

엑소 인기가요 1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엑소 인기가요 1위, 12월의 기적 대박" "엑소 인기가요 1위, 스페셜 앨범 활동 길게 했으면" "엑소 인기가요 1위, 엑소 오빠들 사랑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엑소(EXO), 시크릿, 태진아, 용준형, 로맨틱J(종현&주니엘), 2NE1, 빅스(VIXX), 효린, 히스토리, 제이워크(J-Walk), 티아라(T-ara), 이동우, 나인뮤지스, 대국남아, 피에스타, 러쉬, LPG, 주비스, 케이헌터, 혜이니, 산이가 출연했다.

▲ 엑소 인기가요 1위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