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유 장기용 /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 뮤비 캡처
가수 아이유와 장기용의 깜짝 키스신이 공개돼 화제다.

20일 정오 아이유는 자신의 자작곡이자 타이틀곡인 '금요일에 만나요'와 신곡 '크레파스' 등 2곡이 추가된 리패키지 발표했다. 이와 함께 로엔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도 최초 공개했다.

리패지키 앨범의 타이틀곡인 '금요일에 만나요'는 스윙 리듬을 가미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연애 직전의 설레는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히스토리 보컬 장이정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감성의 듀엣곡을 탄생시켰다.

또한,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는 연애 초기의 풋풋하고 설레는 감정을 계절감 있는 영상으로 담아냈다.

아이유는 뮤직비디오 속에서 상큼한 단발머리의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연인을 그리워하며 금요일이 되기를 기다리는 여주인공으로 분했다.

아이유 상대역으로는 '분홍신'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톱모델 장기용이 또 다시 등장해 아이유와 깜짝 키스신을 촬영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뮤직비디오에는 피처링에 참여한 히스토리 장이정이 아이유를 짝사랑하는 '짝사랑남'으로, 지난 달 제대한 써니힐의 장현과 케이팝 스타 출신의 윤현상, 아이유의 훈남 매니저 등이 특별 출연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아이유 장기용 키스신을 본 네티즌들은 "장기용 또 나왔네" "아이유 장기용 잘 어울린다 둘이 작품 하나 해도 될 듯" "장기용 기럭지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리패키지 앨범에는 15곡이 담긴 CD를 비롯해 아이유의 미공개 영상과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은 2장의 DVD, 스페셜 북클릿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유의 리패키지 앨범은 오는 26일부터 총 1만장 한정판매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