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사' 고우리 카메오 등장 /tvN '응답하라 1994' 방송 캡처
'응답하라 1994' 18화에서 레인보우 고우리가 연대 엄정화로 깜짝 변신했다.

20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이우정 극본, 신원호 연출)에는 지금까지 보여졌던 것과는 달리 전역 후 쉽게 여자와 이어지지 못 하는 해태(손호준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새로운 만남으로 해태의 근심을 잊게 해주고자 했던 나정은 자신의 친구인 연대 엄정화를 해태에게 소개시켜 줬다. 가수 엄정화의 '배반의 장미'를 BGM으로 등장한 고우리는 살이 비치는 검정 스타킹에 킬힐, 짧은 가죽 미니스커트를 입고 한껏 몸매를 강조한 채 엄정화로 완벽 변신해 등장했다.

특히 고우리는 해태를 향해 뇌쇄적인 눈빛을 보내며, 해태가 마시고 있던 오렌지 주스의 빨대를 빼앗아 자신이 오렌지 주스를 마시는 등 도발적인 행동을 보이며 해태를 유혹했다.

하지만 해태는 노래방에서 가창력을 뽐낸 유부남 윤민수에게 연대 엄정화인 고우리를 빼았기고 말아 보는 이들을 폭소케했다.

연대 엄정화를 고우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대 엄정화 고우리, 무척 섹시했다" "연대 엄정화 고우리, 고우리 예쁘다" "연대 엄저오하 고우리, 눈빛이 장난 아니었다" "연대 엄정화 고우리, 가슴이 두근 두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응답하라 1994' 매주 금,토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 '응사' 고우리 카메오 등장 /tvN '응답하라 1994'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