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안나, 파격뒤태 돋보이는 반전드레스 '안소미 으르렁 못지않네'
개그우먼 허안나가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공개홀에서 열린 '2013 KBS 연예대상' 시상식 레드카펫 행사에서 파격뒤태가 돋보이는 드레스로 카메라플래시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레드카펫 행사에는 허안나를 비롯 안소미, 김나희, 김지민, 신보라 등 수많은 개그우먼들이 노출을 앞세운 아찔한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한겨울 추위를 무색하게 했다.
특히 본행사에서는 안소미 으르렁 등 연예인들의 끼와 재치가 담긴 다양한 무대가 펼쳐져 출연진들과 방청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날 '개그콘서트'와 '해피선데이-1박2일'에 출연중인 개그맨 김준호가 KBS 연예대상 대상을 받았다.
김준호는 "내로라하는 존경하는 선배들과 함께 후보에 있는 것만으로도 창피하고 영광이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다른 최우수상 수상자는 '개그콘서트'의 김지민(코미디), '해피투게더', '맘마미아'의 박미선·'해피선데이-1박2일'의 차태현(쇼오락)이다.
우수상은 '개그콘서트'의 김민경·유민상(코미디), 박은영 아나운서·컬투 정찬우·김태균(쇼오락)에게 돌아갔다.
다음은 그 외 부문별 수상자 명단.
▲ 신인상 = 존박·보라(쇼오락), 이문재·안소미(코미디) ▲ 프로듀서 특별상 = 이휘재 ▲ 베스트 팀워크상 = 우리동네 예체능 ▲ 라디오 DJ상 = 장윤주 ▲ 공로상 = 장병민 카메라 감독 ▲ 방송작가상 = 이상덕(코미디), 이현숙(쇼오락) ▲ 특별상 = 강승원 음악감독 ▲ 특집 프로그램상 = 가요무대 독일 공연 ▲ 실험 정신상 = 인간의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