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태지 근황 공개 /서태지 닷컴

서태지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23일 서태지닷컴에는 '미리크리스마스 2013'이라는 제목의 글과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서태지는 글에서 "어느덧 이렇게 일하느라 육아하느라 공부하느라 등등 고생들이 많아. 2014년은 좀더 좋은 세상이 되겠지? 나도 잘 지내고 있어. 그런데 올해는 작업만 해서 그런지 그리 익사팅한 근황은 없었어. 가끔 스노우 보드를 타는 정도?"라고 말했다.

이어 "게다가 올해는 너무 바쁜 나머지 나의 사랑 R양(무선조종자동차 R/C의 애칭)은 얼굴도 못 봤어. 흑흑 나 좀 불쌍한 것 같지? 아무튼 나도 빨리 누군가가 보고 싶어서 작업에만 열중하고 있는 중이니 일단 그리 알아. 그래도 바로 얼마 전에 우리의 김실장님 부부께서 송년회 겸 9집도 대박나라고 근사한 파티를 열어주셔서 아주 재미있게 놀다 왔어. 비닐하우스를 '응답92' 테마로 꾸며서 일명 '1992 대박포차'를 만들었는데 90년대 음악들과, 길거리 꼬치오뎅, 바비큐 등으로 90년대 향수를 만끽할 수 있었어"라고 했다.

또한 "그건 그렇고 크리스마스 때만 되면 너희들이 뭔가 새로운 사진을 원해서 좀 찾아봤는데 올해는 한국에서 계속 작업 중이어서 사진이 없더라고. 최근 사진은 아니지만 몇 장 올려볼게"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커다란 RC카 조립에 한창인 서태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서태지는 편한 반팔 티셔츠 차림에 안경을 쓰고 자동차 조립에 열중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서태지 근황 공개에 "서태지 근황 공개, 뱀파이어 같아 늙지를 않네" "서태지 근황 공개, 오빠 먹는 방부제 좀 나눠 먹어요" "서태지 근황 공개, 반가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