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답하라 1994 나정 남편 김재준 확정 임박 /tvN '응답하라 1994' 방송 캡처
응답하라 1994 나정 남편 김재준 확정 임박!

응답하라 1994 마지막 대본이 나왔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성나정이 어떤 선택을 할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19회 방송에서는 결혼식을 한달 여 앞두고 호주로 파견 근무를 떠난 나정으로 인해 결국 헤어지자는 말도 없이 헤어짐을 맞게 된 쓰레기-나정 커플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동일은 입원한 쓰레기의 부친을 만나기 위해 병원에 들렀다 마음먹고 쓰레기를 찾아갔다.

동일은 자신 앞에서 고개도 제대로 들지 못하는 쓰레기에게 "네 놈이 나한테 어떤 놈인데 내가 너를 평생 안 보고 살 자신이 있겠냐 아들아"라고 말해 쓰레기를 오열케 했다.

이와 동시에 쓰레기가 동일로부터 '가족장갑'인 빨간 벙어리장갑을 건네받는 장면이 등장하며 쓰레기가 다시 나정과 이어질 가능성이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방송 말미에는 동일의 입원으로 인해 자연스레 병원으로 모인 세 사람이 우연히 엘리베이터 앞에서 대면해 복잡한 눈빛을 주고받는 모습이 등장했다.

이 때 "운명은 결국 선택하는 것이다. 이제 내가 선택해야만 한다"는 나정의 나레이션은 응답하라 1994 러브라인의 향방에 대한 궁금증을 대폭 증가시켰다.
 
▲ 응답하라 1994 나정 남편 김재준 확정 임박 /tvN '응답하라 1994' 방송 캡처

네티즌들은 "응답하라 1994 나정 남편 김재준, 정말 누굴까?" "응답하라 1994 나정 남편 김재준, 궁금해서 잠이 안온다" "응답하라 1994 나정 남편 김재준, 쓰레기 칠봉이 다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정이 변치 않은 마음을 고백한 칠봉이의 사랑에 응답할지, 동일에게 가족으로 인정받은 쓰레기에게 응답할지는 이번주 방송되는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