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방신기 데뷔 10주년 감사 인사 /동방신기 공식 홈페이지
동방신기 데뷔 10주년을 맞아 동방신기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남겼다.

동방신기는 2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영상 편지와 친필 편지를 남겼다.

윤호는 "10년간 변한 것이 있고 변치 않은 것도 있다"고 운을 뗐다. 그는 "변한 건 창민과 윤호가 선배 입장에서 열심히 하게 됐다는 점. 변치 않은 것은 항상 곁에 팬 여러분이 같이 좋은 무대와 앨범을 만들어간다는 점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창민은 "10년 동안 팬 여러분에게 받은 사랑이 너무 커서 아무리 노력하고 최선을 다해도 받는 사랑을 그대로 보답하지 못하는 것 같다"며 "데뷔 후 10년이 지났지만 시간이 지나도 받은 사랑을 되돌려드릴 수 있는 음악과 무대, 활동을 해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동방신기는 "이제부터 시작이다. 10년, 20년, 30년 후에도 찾아뵐 날을 기약하며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각오를 다졌다.
 
▲ 동방신기 데뷔 10주년 감사 인사 /동방신기 공식 홈페이지

동방신기 데뷔 10주년 감사 인사에 네티즌들은 "동방신기 데뷔 10주년 감사 인사,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동방신기는 최고" "동방신기 데뷔 10주년 감사 인사, 오빠들 팬으로 10년을 살아서 행복했어요" "동방신기 데뷔 10주년 감사 인사, 더 좋은 음악 부탁드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동방신기는 내년 1월 정규 7집 '텐스(TENSE)'로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