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연예대상]정형돈 지드래곤, 베스트커플상… "사오리·태연에 영광" /MBC 방송연예대상 방송 캡처
개그맨 정형돈과 가수 지드래곤이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정형돈은 2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MBC에서 열린 201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상을 탈줄 알았다. 후와 지아에게 미안하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날 방송에서 정형돈은 "'우리 결혼했어요' 때도 못 탄 베스트 커플상을 탔다"며 "전 부인인 방송인 사오리와 그룹 소녀시대의 태연에게 감사한다"고 수상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베스트 커플상이지만 지드래곤과 함께 하지 못해 죄송하다"고 말했다. 그 순간 무대 뒤 쪽에서 지드래곤이 꽃다발을 들고 깜짝 등장했다.

지드래곤은 "정말 이 상을 주셨다"며 "일단 올해 많은 수많은 커플들이 있었는데 저희가 제일 잘 어울렸나 보다. 그게 가장 기쁘고 진정한 사랑을 알려주신 형돈이 형께 감사 드린다. 그리고 형수님께 죄송하다"고 전했다.

이어 MC 김수라의 '해볼라고' 댄스 주문에 즉석에서 기쁨의 춤을 선보여 남다른 예능감을 폭발시켰다.
▲ [MBC 연예대상]정형돈 지드래곤, 베스트커플상… "사오리·태연에 영광" /MBC 방송연예대상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