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SM엔터테인먼트는 SM타운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 정규 7집 앨범 '텐스'(TENSE)의 타이틀곡 '섬씽(Something)'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섬씽(Something)' 뮤직비디오에서 동방신기의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보는 듯한 화려한 무대에서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스탠드 마이크를 이용해 노래를 부르는 두 사람의 모습과 줄을 이용한 독특한 퍼포먼스, 댄서들의 군무 등 다채로운 볼거리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동방신기의 신곡 '섬씽(Something)'은 스윙재즈 장르의 곡으로 왕자병에 걸린 남자가 나에게 어울리는 여자 친구가 되려면 더 분발하고 적극적이어야 한다고 충고하면서도 내심 빨리 다가와 주기를 바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동방신기 '섬씽' 뮤직비디오 공개에 네티즌들은 "동방신기 '섬씽' 뮤직비디오, 동방신기 답네", "동방신기 '섬씽' 뮤직비디오, 화려한 퍼포먼스 멋지다", "동방신기 '섬씽' 뮤직비디오, 두 사람 더 멋있어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섬씽'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동방신기는 3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