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정유미가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연기대상’ 시상식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고대현 객원기자

배우 정유미가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3 SBS 연기대상'에서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이날 '2013 SBS 연기대상'에는 박신혜, 서인국, 씨엔블루 강민혁, 이보영, 김우빈, 김소현, 강소라, 김지원, 이다희, 박은혜, 최진혁, 성유리, 이요원, 이민호, 김유리, 에이핑크 정은지, 이종석, 소지섭, 김수로, 김민종 등이 참석했다.

영예의 '연기대상'에는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열연한 배우 이보영이 수상했다.

우수연기은 장편드라마 부문에서는 김지훈(결혼의 여신)과 왕빛나(두 여자의 방), 중편드라마는 성동일(장옥정, 사랑에 살다)과 박신혜(상속자들), 미니시리즈는 이종석(너의 목소리가 들려)과 성유리(출생의 비밀)에게 돌아갔다.

특별연기상은 장편드라마 부문은 장현성·장영남(결혼의 여신), 미니시리즈는 정웅인(너의 목소리가 들려)과 김미경(주군의 태양), 중편드라마는 이효정(장옥정, 사랑에 살다)과 김성령(상속자들), 단막특집극은 김미숙(사건번호113)과 정은우(낯선사람)가 받았다.

뉴스타상 10인에는 이다희, 김소현, 강민혁, 서인국, 김유리, 정은지, 임주환, 김지원, 최진혁, 강소라가 들었다.

다음은 그외 수상자 명단.
▲PD상 = 이보영(너의 목소리가 들려) ▲베스트커플상 = 이민호·박신혜(상속자들) ▲베스트드레서상 = 이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