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스데이 something 뮤비 /걸스데이 신곡 'something' 뮤직비디오 캡처
걸그룹 걸스데이가 신곡 'something'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3일 걸스데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세번째 미니앨범 '에브리데이3' 타이틀곡 'something'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속 걸스데이는 몸매 라인이 파격 란제리룩을 입었다. 주요 부위만 가린 아슬아슬한 스타일로 탄력있는 복부와 매끈한 각선미로 섹시미를 발산했다.

특히 걸스데이의 섹시 퍼포먼스도 눈길을 끌었다. 걸스데이는 각선미를 강조하는 과감한 안무와 엉덩이를 내미는 아찔한 웨이브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걸스데이의 3번째 미니앨범 '에브리데이3'는 이단옆차기가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 맡은 타이틀곡 'something'(썸 씽)과 'show u'(쇼유) '휘파람' 등 신곡 4곡이 수록됐다.

걸스데이 something 뮤직비디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걸스데이 something 뮤비, 너무 야하다" "걸스데이 something 뮤비, 관객들 초토화" "걸스데이 something 뮤비, 섹시 폭발이다" "걸스데이 something 뮤비, 요염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걸스데이는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 걸스데이 something 뮤비 /걸스데이 신곡 'something'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