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슈퍼맨 패러디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수현은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극중 외계에서 온 남자 도민준 역을 맡아 시간을 멈추거나 시공간을 초월하는 등 '슈퍼맨'같은 초능력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최근 '별그대' 홈페이지 'UCC 포스터콘테스트' 코너에 슈퍼맨과 김수현을 합성한 패러디물이 게재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Superman'이라는 제목 밑에 'DO MIN JUN'을 새겨 넣은 포스터에는 극중 민준이 보여준 '예지력'과 '염력' 등 모든 초능력이 언급돼 있다.
또 '김수현은 그녀를 만나기 위해 400년을 기다려왔다', '지구에 온 지 400년 초특급 울트라 꽃미남, 첫사랑을 시작하다' 등 센스있는 멘트와 함께 하늘을 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김수현 슈퍼맨 패러디에 네티즌들은 "김수현 슈퍼맨 패러디, 우리나라 네티즌들 깨알같이 재밌는 사람들 많다" "김수현 슈퍼맨 패러디, 민준이 슈퍼맨처럼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궁금" "김수현 슈퍼맨 패러디, 별그대 완전 최고 재밌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별에서 온 그대'는 지난 2일 6회 방송분이 순간 최고시청률 31.4%를 기록하고, 전지현 립스틱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많은 화제 속에 수목극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