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그대 9회 예고편 /SBS '별에서 온 그대' 9회 예고 영상 캡처
'별그대' 9회 예고가 화제다.

13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9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앞서 지난 8회에서 천송이(전지현 분)의 15초 유혹에 넘어가 충동적인 키스를 한 도민준(김수현 분)이 천송이의 타액으로 인해 면역체계에 이상이 오며 고열에 시달린다.

천송이는 "처음이었어?"라고 놀리지만 물수건을 이마에 얹어주며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천송이는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오래오래 내 옆에 머물러 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 말해 곧 떠날 도민준의 마음을 심란하게 만들었다.

이휘경(박해진 분)은 천송이가 도민준 집에 머물고 있는 것을 보고 분노했고, 유세미(유인나 분)은 도민준을 직접 대면해 의심스러운 눈초리로 인사를 건네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 별그대 9회 예고편 /SBS '별에서 온 그대' 9회 예고 영상 캡처
이밖에 이재경(신성록 분)은 한유라(유인영 분)의 영상이 담긴 USB를 찾기 위해 천송이 집을 뒤지며 "송이야 어딨니"라고 말해 오싹함을 자아냈다. 이때 도민준과 마주친 이재경은 "네가 갖고 있지, USB"라고 말하며 섬뜩함을 불러일으켰다.

'별에서 온 그대' 9회 예고에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9회 예고, 도민준 너무 귀엽다" "'별에서 온 그대' 9회 예고, 이재경 카카오톡 개 이모티콘 닮았어 하나도 안무서움" "'별에서 온 그대' 9회 예고, 내일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