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OST 'Don't Cry' /CJ E&M 제공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첫 번째 OST 'Don't Cry'가 발표됐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결혼 후 첫 음악 작업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OST 'Don't Cry' 음원이 14일 정오 공개됐다.

이와 함께 제주도 신혼집을 배경으로 한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달달한 작업현장을 고스란히 담은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OST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OST 'Don't Cry'는 여주인공 신주연(김소연 분)의 테마곡으로 이효리가 작사와 작곡을, 이상순이 기타 연주와 편곡을 맡았다.

'Don't Cry'는 극중 여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으로 때로는 가슴 찡한 아픔을, 때로는 따뜻한 위로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감성적인 노랫말과 옆에서 말을 건네는 것 같은 편안한 이효리의 보컬은 곡의 아련한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OST 'Don't Cry' / 'Don't Cry' 뮤직비디오 캡처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OST 'Don't Cry' 공개에 네티즌들은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OST 'Don't Cry', 뮤직비디오 보고 부러워 죽는 줄 알았네"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OST 'Don't Cry', 행복해보여"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OST 'Don't Cry', 어제 로필 첫 회 보고 반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는 홈쇼핑 회사를 배경으로 대한민국 알파걸들의 경쟁, 우정 그리고 러브 스토리를 리얼하게 그려나갈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