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은경 나문희 주연의 영화 '수상한 그녀' VIP시사회가 14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렸다.
KBS 2TV '왕가네 식구들' 출연진은 이날 '수상한 그녀' 언론시사회에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왕가네 식구들' 조성하, 오만석, 김희정, 한주완, 최대철은 안계심 역으로 같은 드라마에서 호흡하고 있는 나문희를 응원차 영화관 나들이에 동행했다.
이날 '수상한 그녀' VIP시사회에는 심은경, 나문희, 진영(B1A4)를 비롯해 소녀시대 유리, 엑소(EXO) 카이 디오 수호 백현, 에이핑크 손나은, 구지성,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비스트 손동운, B1A4 공찬,임시완(제국의 아이들), 류덕환, 강소라, 소이, 이윤지, 민효린, 김보미, 남보라, 이지훈, 박성웅, 오현경, 한정수, 왕가네 식구들 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황동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수상한 그녀'는 스무 살 꽃처녀 오두리(심은경 분)의 몸으로 돌아간 욕쟁이 칠순 할매 오말순(나문희 분)이 난생처음 누리게 된 빛나는 전성기를 그린 작품이다.
심은경, 나문희, 박인환, 성동일, 이진욱, 김현숙, 황정민, 김슬기, 진영(B1A4) 등이 출연하는 ‘수상한 그녀’는 오는 22일 개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