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오전 10시 기준, 개리가 이날 0시 발표한 솔로 미니1집 '미스터 개(MR.GAE)'의 더블타이틀곡 '조금 이따 샤워해'(Feat. Crush)와 'XX몰라-ZOTTO MOLA'는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몽키3 네이버뮤직 지니 소리바다 싸이월드뮤직 등 총 10개 주요 음악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2위에 올랐다.
'조금 이따 샤워해'는 개리가 작사하고 그레이가 작곡한 노래로 연인들이 침대 위에서 나누는 사랑 이야기를 직설적인 화법으로 담아 귀를 사로잡는다. 'XX몰라-ZOTTO MOLA'는 강한 제목이지만 가사의 내용은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남자의 고백을 거칠지만 아름답게 풀어냈다.
개리는 음원 공개 직후 더블타이틀곡 이외에 '술 취한 밤의 노래' '미스터개' 등 수록 전곡을 차트 상위권에 안착시켰다. 올레뮤직 벅스 네이버뮤직 등 일부 차트에서는 1위부터 4위까지 '줄 세우기' 현상도 나타내며 저력을 보였다.
개리는 이번 앨범을 통해 다소 거친 단어들이 들어가지만 솔직하고 감성적인 내용들로 꾸밈없이 낭만과 진정성을 묻어냈다.
개리 음원차트 올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갖고싶다 강개리" "개리 전곡이 타이틀" "독보적인 카리스마 래퍼" "솔로 앨범 최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개리의 이번 앨범 'MR.GAE'는 19금 판정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