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일 오후 서울 성동구 대림창고에서 갓세븐 첫 미니앨범 발매기념 '게러지 쇼케이스(Garage Showcase)'가 진행됐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갓세븐은 타이틀곡 '걸스 걸스 걸스(Girls Girls Girls)'를 비롯해 '따라와(Follow ME)', '난 니가 좋아' 등 신곡 무대를 잇달아 선보였다. /강승호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갓세븐(GOT7)이 베일을 벗었다.

15일 오후 서울 성동구 대림창고에서 갓세븐 첫 미니앨범 발매기념 '게러지 쇼케이스(Garage Showcase)'가 진행됐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갓세븐은 타이틀곡 '걸스 걸스 걸스(Girls Girls Girls)'를 비롯해 '따라와(Follow ME)', '난 니가 좋아' 등 신곡 무대를 잇달아 선보였다.

특히 이날 갓세븐 멤버들은 무술 동작에 비보이 댄스를 접목한 '마샬 아츠 트릭킹'을 선보여 취재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갓세븐(JB, 마크, Jr., 잭슨, 영재, 뱀뱀, 유겸)은 JYP가 2PM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 다국적 멤버들로 구성돼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16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데뷔 방송 무대를 갖는다. 첫 미니앨범은 오는 20일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