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판타지오 공식 트위터에는 "설날을 맞아 판타지오 전식구들을 위해 배우 김성균이 준비한 깜짝 명절선물. 감사함을 담아 식구들에게 직접 쓴 손글씨까지! 이러니 반해~ 안 반해?! 역시 러블리한 포블리~ 선물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성균이 회사 임직원들에게 돌린 선물과 손글씨 메시지가 담겨 있다. 김성균이 직접 친필로 쓴 손 편지에는 "판타지오 가족 여러분. 항상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적혀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설 연휴를 앞두고 김성균이 소속사 전직원 80여명을 위해 갖가지 선물을 준비했다. 최근까지도 바쁜 스케쥴에 정신이 없었을 텐데 언제 이런 선물까지 준비했는지 그 마음 씀씀이가 너무 예쁘다. 덕분에 다른 때보다 더 특별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것 같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성균 소속사 식구들 위한 마음이 남다르네", "김성균 멋있어!", "소속사 직원들 좋겠다! 선물에 손편지까지 감동!"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성균은 최근 종영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번 설에는 오랜만에 본가인 대구를 찾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