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심은경이 영화 '수상한 그녀' 박스오피스 1위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1월 31일 심은경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감사드립니다. 관객 여러분들 덕분에 저 또한 기쁘고 따뜻한 설 보냈어요. 영화 '수상한 그녀' 혹여나 못 보신 분들도 망설이지 마시고 봐주세요. 절대 후회 안 하실겁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스오피스 차트가 담겨 있다. 박스오피스 1위에는 영화 '수상한 그녀'가 올라와 있다.
심은경은 지난 1월 22일 개봉한 영화 '수상한 그녀'에서 오두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수상한 그녀는 일일 관객 수 통계에서,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심은경 수상한 그녀 1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심은경 수상한 그녀, 축하해요" "심은경 수상한 그녀, 영화 재밌어요" "심은경 수상한 그녀, 연기 최고" "심은경 수상한 그녀, 다음 작품도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상한 그녀'는 스무 살 꽃처녀 오두리의 몸으로 돌아간 욕쟁이 칠순 할매 오말순의 이야기를 담은 휴먼코미디다. 심은경, 나문희, 박인환, 성동일, 이진욱, 김현숙, 김슬기, 진영(B1A4)가 열연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