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가요 이유비 'let it go'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인기가요' MC를 맡은 이유비가 'let it go'를 열창하며 MC신고식을 치렀다.

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황광희와 스페셜 MC 임시완이 새 MC 이유비와 진행을 맡았다.

이유비는 '인기가요' MC 첫날을 맞아 겨울왕국 OST '렛잇고(let it go)'를 불렀다.

'겨울왕국' 등장인물을 연상케 하는 은색 미니드레스와 왕관을 쓴 이유비는 성악과 출신답게 청아한 목소리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이유비는 let it go 라이브가 아닌 립싱크란 점에서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인기가요' 이유비 'let it go' 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이유비 'let it go' 립싱크 아쉽네" , "'인기가요' 이유비 'let it go', 다음에 라이브 들려주세요" , "인기가요' 이유비 'let it go' 겨울왕국 보는 느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동방신기, 레인보우 블랙, B1A4, 걸스데이, 코요태, 달샤벳, 하우스룰즈, 스피카, 김소정, 딕펑스, GOT7, 허니핑거식스, AOA, 로열파이럿츠, 탑독, 에어플레인, 양지원 등이 출연했다.
 
▲ 인기가요 이유비 'let it go'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