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 'let it go', 김수로 극찬 /디아 'let it go' 유튜브 영상 캡처
배우 김수로가 디아가 부른 'let it go'를 듣고 극찬했다.

김수로는 4일 자신의 트위터에 "let it go는 디아가 부른 게 지금까지는 최고인 듯 하네. 오늘 아침 디아때문에 너무 행복했다. 네이버 디아 검색후 밑에 있는 노래 들으면 오늘 소름 쫙"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 같은 김수로의 극찬은 씨스타 효린, 에일리, 다비치 이해리 등이 경쟁적으로 'let it go' 커버 영상을 공개하고 있는 상황에서 나온 것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디아는 김수로 극찬에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좋은 음악 들려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화답했다.

디아 'let it go' 김수로 극찬에 네티즌들은 "디아 'let it go' 김수로 극찬, 소름 돋을 정도라니 궁금하다" "디아 'let it go' 김수로 극찬, 디아 원래 노래 잘하는 걸로 유명했는데" "디아 'let it go' 김수로 극찬, 개인적으로 디아 렛잇고가 최고인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디아는 2009년 데뷔해 '폭풍가창력'으로 유명세를 떨쳤다. 현재 보혜, 해나, 소유미 등과 함께 그룹 키스앤크라이에 합류해 ‘도미노게임’으로 활동 중이다.
 
▲ 디아 'let it go', 김수로 극찬 /디아 'let it go' 유튜브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