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이해리‧디아‧은가은 등 국내 여가수들의 커버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겨울왕국' OST 'Let It Go' 원곡을 부른 이디나 멘젤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지난 16일 개봉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흥행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OST 타이틀곡 'Let It Go'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씨스타 효린이 'Let It Go' 한국어 버전 음원 출시를 앞둔 가운데, 가수 에일리와 다비치 이해리, 디아, 은가은, 배우 이유비 등이 'Let It Go'를 통해 자신의 가창력을 뽐냈다.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주인공 엘사 역의 목소리를 맡고 'Let It Go' 원곡을 부른 이디나 멘젤은 지난 1998년 1집 앨범 'Still I Can't Be Still'으로 데뷔한 가수 겸 배우다.
이디나 멘젤은 지난 2004년 제28회 토니상 최우수 여우상을 수상했으며, 인기 브로드웨이 뮤지컬 '위키드'에서 주연 엘파바로 분해 많은 인기를 얻었다. 또한 이디나 멘젤은 2007년 디즈니 실사 영화 '마법에 걸린 사랑'에서 조연 낸시 트리메인 역으로 열연한 바 있다.
이디나 멘젤의 '겨울왕국' OST 'Let It Go' 원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디나 멘젤 Let It Go고 좋지만 에일리 노래도 좋더라", "이디나 멘젤 Let It Go, 이해리 디아 은가은… 취향대로 골라들어도 되겠네", "Let It Go 커버 유행되겠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