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는 스타쉽 엑스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인 '썸'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바로와 다솜이 '썸'을 타는 사이로 분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상 속에서 바로와 다솜은 곡의 제목 '썸'에서 암시하는 바와 같이 아직 사귀는 사이는 아니지만 묘한 분위기가 흐르는 '썸남썸녀'를 완벽히 재현해 진정한 '연기돌'임을 입증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쟈니브로스의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력과 스타일리시하고 신선한 영상미가 더해져 한 편의 로맨스 드라마 같은 완성도 높은 작품이 탄생했다.
바로 다솜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바로 다솜, 진정한 대세 커플" "바로 다솜, 버스데이트라니 내 마음이 선덕선덕" "바로 다솜, 정기고 소유 신곡 완전 블록버스터급인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타쉽 엑스의 두 번째 프로젝트인 '썸'은 소울감성 가득한 정기고 특유의 로맨틱한 보컬에 씨스타 소유의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져 듣는 이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미디엄 템포의 듀엣송이다.
감미로운 음색과 팔세토 창법으로 수많은 리스너들의 찬사를 받아온 정기고가 씨스타, 케이윌, 보이프렌드가 소속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독립음반 레이블 스타쉽엑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싱글로 더욱 팬들과 평단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정기고 소유의 듀엣곡 '썸'은 오는 7일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