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 /SBS 제공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이 종합선물세트 같은 내용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7일 방송되는 '별에서 온 그대-더 비기닝'에서는 극 중 주인공 전지현과 김수현의 키스 전 장면과 드라마 OST들이 한꺼번에 담긴 내용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박지은 극본, 장태유 연출, 이하 별그대)는 닐슨코리아 순간 최고시청률 30%돌파뿐만 아니라 전국시청률 26.4%(서울수도권 28.2%)를 기록하며 부동의 수목극 정상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7일 소치올림픽 개회식전인 오후 11시 20분에는 '별그대 더 비기닝'을 방송, 1회부터 15회에 이르기까지 드라마 전반에 대한 내용뿐만 아니라 천송이와 도민준의 달달한 러브스토리가 전격 공개된다.

별그대 더 비기닝에서는 천송이와 도민준이 그동안 어떻게 밀고 당기기를 하면서 사랑의 감정을 쌓아왔는지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던 전지현과 김수현의 잠결키스와 15초 키스, 시간정지 키스, 이마키스, 15회 방송분에 등장했던 동화 같은 기습키스 장면도 한꺼번에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각종 음원차트에서 화제가 된 OST 린의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와 케이윌 ‘별처럼’, 효린 ‘안녕’, 윤하 ‘별에서 온 그대’, 저스트 ‘아이 러브 유(I Love You)’, 허각의 ‘오늘 같은 눈물이’와 15회 방송분에 처음 공개된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까지 한꺼번에 들을 수 있다.

한편,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은 오는 7일 밤 11시 20분부터 70분 동안 방송되며 이후 12시 30분부터는 소치올림픽의 개막식인 ‘소치 2014 개회식’ 방송이 이어진다.
 
▲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 /S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