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정이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을 고정으로 맡는다.
8일 MBC '일밤-진짜 사나이' 제작진 측은 (이하 진짜 사나이) 배우 김민정이 '진짜 사나이'의 내레이션을 고정으로 맡는다고 전했다.
앞서 김민정은 지난 5일 방송된 '진짜 사나이' 백골부대 편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청아한 목소리를 바탕으로 그녀만의 매력을 어필해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김민정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오는 9일 방송되는 번개부대 마지막 편을 시작으로 앞으로 '일밤-진짜 사나이'의 목소리를 끝까지 책임지기로 결정했다.
특히 김민정은 '진짜 사나이'에 새롭게 합류하는 배우 천정명과 영화 '밤의 여왕'을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김민정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 고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민정 진짜 사나이 고정, 목소리 정말 좋던데", "김민정 진짜 사나이, 귀가 행복할 듯", "김민정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 고정, 천정명과 인연 대단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7일 MBC '일밤-진짜사나이'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류수영, 장혁, 가수 손진영의 하차 소식과 함께 배우 박건형, 천정명, 가수 케이윌, 헨리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배우 김민정의 목소리로 함께하는 '진짜 사나이'번개부대 마지막 편은 오는9일 오후 6시15분에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