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FC에 따르면 윤형빈이 9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타카야 츠쿠다와 경기를 치른다.
이날 윤형빈과 타카야 츠쿠다의 경기는 라이트급 경기로 진행되며, 수퍼액션과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임수정 선수는 지난 2011년 3월 일본 지상파TBS 예능프로 '불꽃체육회 TV 슛 복싱대결2'에 출열한 임수정은 일본 코미디언 3명과 1:3 격투기대결을 펼쳤다.
이 대결에서 임수정은 첫번째 라운드에서 하이킥에 중심을 잃는가 하면 니킥과 로우킥을 연달아 맞아 링에 쓰러지는 등 거의 구타 수준의 공격을 당했다.
임수정은 독일시합에서 부상을 입었다고 양해를 구했지만 TBS는 리얼이 아니라 예능프로 쇼니까 괜찮다며 출연을 거듭 요구했다.
임수정은 경기 시작 벨이 울리고 8초만에 카스가의 왼발 하이킥에 쓰려졌다. 이후 임수정은 구타에 가까운 공격을 받았고 문제가 심각해지자 TBS는 1라운드 중간에 시합을 중단시켰다. 이로 인해 임수정은 부상이 더욱 심해져 두달간 치료를 받고 휠체어를 타야하는 상황에 처했다.
윤형빈 타카야츠쿠다 경기 외에 페더급 권배용과 최무겸의 경기, 라이트급 타카스케 시모에스 경기, 밴텀급 김수철 모토노부 경기, 플라이급 조남진 미키히토 경기, 라이트 헤비급 김내철 류타 경기도 함께 펼쳐진다.
한편, 윤형빈은 지난 8일 서울 양재동 THE K 호텔에서 열린 '로드FC 14회' 대회 계체량 행사에 참석해 한계체중 70.50kg에 50g 모자란 70.45kg로 계체량을 통과했다.
윤형빈 경기일정, 윤형빈 타카야츠쿠다 경기에 네티즌들은 "윤형빈 타카야츠쿠다 경기서 임수정 복수 꼭 해달라", "윤형빈 타카야츠쿠다 박진감 넘치는 경기될 듯", "윤형빈 타카야츠쿠다 경기 기대된다" ,"윤형빈 타카야츠쿠다 경기 로드FC 멋진 데뷔전 치르길", "윤형빈 타카야츠쿠다 경기 앞둔 아내 정경미 심경 어떨까", "윤형빈 타카야츠쿠다 경기, 윤형빈 진정한 상남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