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두원 과거 발언 "윤형빈 세 고등학교 통합 짱 출신" 윤형빈 TKO승 /연합뉴스
윤형빈이 TKO승을 거둔 가운데, 서두원의 과거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

서두원은 지난해 3월 방송된 XTM '남자의 기술'에서 윤형빈의 과거를 밝힌 바 있다.

이날 박은지는 서두원에게 "주변에 가만히 있어도 포스가 풍기는 분들 있지 않냐"며 "그렇게 생각하시는 분이 계시냐"고 물었다.

이에 서두원은 "얼마 전 결혼한 윤형빈 씨를 알고 있냐"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어 "윤형빈 씨가 고등학교 때 우리가 흔히 말하는 짱으로 졸업했다"며 "한 학교 짱이 아니라 세 고등학교 통합 짱이라고 하더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 서두원 과거 발언 "윤형빈 세 고등학교 통합 짱 출신" 윤형빈 TKO승 /XTM '남자의 기술' 방송 캡처

이와 관련해 윤형빈은 한 격투기 전문지와의 인터뷰에서 "다니던 학교에서 싸움을 제일 잘했다는 이야기를 부정하지는 않겠다. 하지만 세 고등학교 통합짱 소문은 와전된 것"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서두원 과거 발언에 네티즌들은 "서두원 과거 발언, 윤형빈 TKO승 이유가 있었구나" "서두원 과거 발언, 윤형빈 TKO승 세 고등학교 통합 짱이었다니 대박" "서두원 과거 발언, 윤형빈 TKO승 이후에 사람이 달라보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