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친소 렛잇고 /'미친소 렛잇고' 유튜브 영상 캡처
미친소 렛잇고(let it go)가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2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가수 스피카와 홍대광, 그리고 일일 DJ 이정이 출연했다.

앞서 영화 '겨울왕국' OST 'let it go'를 불러 화제가 된 바 있는 스피카 김보형은 이날 라이브로 '렛잇고'를 불러 감탄을 자아냈다.

모두가 박수를 쳐줄 때 일일DJ 이정은 "미친소의 '렛잇고'를 들어보라"고 권유했다.

스피카와 홍대광은 미친소 렛잇고가 생소한 듯 "그런 게 있었느냐"고 되물었고, 정찬우는 "미친소 렛잇고를 불렀는데 이슈가 안됐다. 검색해보라"고 씁쓸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직후 현재 미친소 렛잇고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크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 미친소 렛잇고 /'미친소 렛잇고' 유튜브 영상 캡처

'미친소 렛잇고' 영상에서 정찬우는 금발 가발을 쓰고 미친소의 트레이드마크인 해바라기 머리핀을 꽂은 채 '렛잇고'를 부르고 있다.

당시 정찬우는 미친소 렛잇고 영상에 대해 "화장품 쇼핑몰을 홍보하기 위해 만들었다"고 밝힌 바 있고, 이 화장품 쇼핑몰은 배우 이상우와 함께 동업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미친소 렛잇고에 네티즌들은 "미친소 렛잇고, 오랜만에 보니까 반갑네 미친소" "미친소 렛잇고, 김보형 렛잇고 진짜 대박" "미친소 렛잇고, 검색해보란다고 진짜 검색하는 네티즌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