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앙큼한 돌싱녀' 이민정 짝 여자 2호로 변신 /MBC 제공
'앙큼한 돌싱녀' 이민정이 '여자 2호'로 변신했다.

25일 '앙큼한 돌싱녀' 측은 SBS '짝'을 패러디한 '짝꿍'에서 '여자 2호'로 변신한 이민정이 데이트권 확보를 위해 전력 질주를 감행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정은 처절한 몸부림에 가까운 달리기로 여배우의 투혼을 보여주고 있다.

해당 사진은 극 중 나애라(이민정 분)가 다른 경쟁자들과 달리기를 하며 극적 역전을 보여주는 장면이다.

실제 촬영에서 이민정은 뛰어난 달리기 실력을 보여줬고, 이에 연출을 맡은 고동선 감독은 "너무 빠르다"며 촬영 속도에 맞춰줄 것을 요구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민정은 비가 조금씩 내리는 날씨에도 대역 없이 전력 질주를 해내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한다.
 
▲ '앙큼한 돌싱녀' 이민정 짝 여자 2호로 변신 /MBC 제공

'앙큼한 돌싱녀' 이민정 짝 여자 2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앙큼한 돌싱녀' 이민정 짝 여자 2호, 망가져도 예쁘네" "'앙큼한 돌싱녀' 이민정 짝 여자 2호, 이민정 완전 호감" "'앙큼한 돌싱녀' 이민정 짝 여자 2호, 드라마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앙큼한 돌싱녀'는 성공한 벤처 사업가가 되어 나타난 전(前) 남편 차정우(주상욱 분)를 다시 유혹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돌싱녀 나애라(이민정 분)의 발칙한 작전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27일 오후 10시에 1,2부 연속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