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 이방인' 이종석 /이종석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배우 이종석의 차기작 SBS '닥터 이방인'(가제) 미공개 의사가운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닥터 이방인' 남자주인공 '박훈' 역을 맡은 배우 이종석의 미공개 의사가운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의사 가운을 입고 훈훈한 모습을 자랑하는 이종석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사진은 실제 촬영 현장 스틸이 아닌 이종석의 팬이 제작한 합성 사진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의사가운을 입은 이종석의 다양한 합성사진은 '탈북 천재의사' 캐릭터에 도전하는 이종석에 대한 기대감을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다.

실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병원에서 드라마 준비 중인 이종석을 목격했다는 목격담까지 속속 올라오며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 '닥터 이방인' 이종석 /이종석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이종석 의사가운 합성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종석 의사가운 합성 사진, 완전 자연스러워서 사진 유출된 줄 알았네" "이종석 의사가운 합성 사진, 빨리 보고 싶다 이종석" "이종석 의사가운 합성 사진, 첫 의사 역할 완전 기대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종석의 새로운 연기변신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SBS 새 월화 드라마 '닥터 이방인'은 탈북천재의사 '박훈'이 대한민국 최고의 병원에 근무 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닥터 이방인'은 SBS 새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 -14일'의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