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일 씨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장님 하트 뿅뿅, PAPA YG"라는 글과 함께 핸드폰 화면을 캡처해 공개했다.
씨엘이 공개한 양현석의 문자에는 "축하한다 얘들아. 그동안 고생 많았다. 이제 편안한 마음으로 무대에서 즐겨라"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이는 오랜만에 국내 컴백을 알린 2NE1 앨범이 현재 음원 사이트를 석권한 것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보낸 것으로 보인다.
2NE1은 26일 자정 정규 2집 앨범 '크러쉬'(CRUSH)를 공개했다.
이후 2NE1 '크러쉬'의 더블 타이틀곡 '컴백홈'은 멜론, 엠넷,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등 10개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2NE1 씨엘 양현석 문자 공개에 네티즌들은 "2NE1 씨엘 양현석 문자 공개, 이번 앨범 전곡이 다 좋더라" "2NE1 씨엘 양현석 문자 공개, 걸그룹보다 아티스트의 길을 걷는 것 같아서 더 기대된다" "2NE1 씨엘 양현석 문자 공개, 저렇게 따뜻하게 칭찬해주면 힘이 솟을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오는 3월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펼쳐지는 두 번째 월드투어 'ALL OR NOTHING' 서울 공연에서 정규 2집의 신곡 '컴백홈'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