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인나 아이유 인증샷 /온스타일 '겟잇뷰티' 공식 페이스북
유인나 아이유 인증샷이 공개됐다.

4일 온스타일 '겟잇뷰티' 공식 페이스북에는 새 MC 유인나와 1회 특별 게스트 아이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본을 들고 있는 유인나와 아이유가 브이자를 그리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유인나와 아이유는 나란히 눈부신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유인나는 "아이유는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스타인데 나에게는 동네 꼬마처럼 군다"며 "고마운 건 그래도 방송은 일인데 내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온다는 거다. 덕분에 매우 긴장했던 '겟잇뷰티' 첫 녹화도 아주 편안하게 할 수 있었다"라고 아이유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아이유 역시 첫 녹화를 통해 "예전부터 유인나 언니가 뷰티 프로그램을 맡으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얘기했던 적이 있다. 겟잇뷰티 MC가 돼서 언니와 첫 촬영을 해보니 앞으로 진짜 대박날 것 같다"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유인나 아이유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인나 아이유 인증샷, 두 사람 친분 훈훈하다", "유인나 아이유 인증샷, 자매처럼 닮았네", "유인나 아이유 인증샷, 보기만 해도 눈이 정화되는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C 유인나와 게스트 아이유의 뷰티 노하우를 만날 수 있는 '겟잇뷰티'는 오는 5일 오후 11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 유인나 아이유 인증샷 /온스타일 '겟잇뷰티' 공식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