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김규리 리키김 웨딩사진 /MBC 제공
배우 김규리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됐다.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극본 이하나 최수영/연출 고동선 정대윤)에서 국여진으로 등장하는 김규리와 그녀의 첫사랑으로 특별출연하는 리키김의 웨딩 사진이 4일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극 중 차정우(주상욱 분)의 사업 파트너이자 D&T소프트벤처스의 이사인 국여진이 첫사랑 리키김과 함께 찍은 웨딩 사진.

지난 1~2회에서 국여진과 국승현(서강준 분)의 대화 중 여진의 회상 속에 잠시 등장했던 리키김은 여진의 비밀에 열쇠를 쥔 인물로 여진의 과거를 보여주는 비중있는 인물로 등장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맞이한 듯 미소짓고 있다. 국여진은 현재의 차갑고 도도한 모습과는 전혀 다르게 사랑에 빠진 듯한 여자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으며 리키김 역시 사랑하는 여자를 아내로 맞이한 남편의 행복한 미소를 보여주고 있다.

회상으로 등장하는 장면이지만 여진이 가장 아름다웠던 기억인 만큼, 앞으로 이 부분은 여진이 간직한 비밀을 푸는 데 중요한 열쇠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여진의 첫사랑으로 특별 출연을 한 리키김은 "카메오 출연이었지만, 오랜만에 작품을 하게 돼 기분이 좋았다. 다양한 작품을 해 왔지만, 아직까지도 촬영 전날은 가슴이 두근거릴 정도로 설레는지라, 이렇게 재미있는 드라마에 출연할 수 있어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김규리 리키김 웨딩사진 /MBC 제공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김규리 리키김 웨딩사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재밌다"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이번주도 기대된다"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김규리, 예쁘더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는 이혼한 전 남편이 벤처 사업가로 재벌이 되어 돌아오자 이를 다시 유혹하려는 돌싱녀 나애라(이민정 분)의 작전을 담은 드라마다. 5일 오후 10시 방송.
 
▲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김규리 리키김 웨딩사진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