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중심 에일리 효린 let it go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음악중심 에일리 효린 let it go 무대가 화제다.

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400회 특집에는 에일리와 효린이 출연해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 'let it go'를 열창했다.

이날 에일리와 효린은 '겨울왕국' 속 엘사의 얼음성을 연상시키는 무대에서 드레스를 입고 엘사로 완벽 빙의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에일리와 효린은 명불허전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그대로 재현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음악중심 에일리 효린 let it go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음악중심 에일리 효린 let it go, 무대로 보니까 너무 좋다" "음악중심 에일리 효린 let it go, 우열을 가릴 수 없는 가창력이네" "음악중심 에일리 효린 let it go, 영화 속 장면같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 400회 특집에는 동방신기, 소녀시대, 씨스타, 미쓰에이, 엑소(EXO), 씨엔블루, 티아라, 코요테, 시크릿, 걸스데이, 보이스데이(뉴이스트 렌, 비투비 민혁, 빅스 홍빈, 에이젝스 승진), 애프터스쿨, 가희, 가인, 선미, B1A4, 에일리, 태진아가 출연했다.

 
▲ 음악중심 에일리 효린 let it go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