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는 최근 큰 사랑을 받은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 OST '렛잇고(Let it go)'를 패러디한 다양한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스타킹 무대에서는 가수 데뷔를 목표로 8년째 연습생으로 지내고 있다는 은가은이 등장해 스타킹 스타킹 여신 렛잇고 무대를 펼쳤다.
은가은은 앞서 온라인상에 '렛잇고' 커버영상을 게재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날 은가은은 '겨울왕국' 속 엘사를 연상케 하는 청초한 미모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과시하며 '여신 렛잇고'를 열창했다.
스타킹 '여신 렛잇고' 무대를 마무리한 은가은 씨는 "너무나 꿈꿔왔던 무대였다"며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눈물을 쏟았다.
스타킹 여신 렛잇고 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스타킹 여신 렛잇고, 은가은 노래 감동적이다", "스타킹 여신 렛잇고, 은가은 저렇게 예쁘고 노래도 잘하는데 왜 데뷔를 못했지?", "스타킹 여신 렛잇고, 은가은 앞으로도 자주 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렛잇고(Let it go)’ 패러디 무대 외에도 세계적인 오디션 스타 폴포츠 무대, 명물 떡볶이 열전 등으로 꾸며졌다.
|
▲ 스타킹 여신 렛잇고 은가은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방송 캡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