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사나이 수학 문제 헨리 /MBC '진짜 사나이' 방송 캡처
'진짜 사나이' 수학 문제를 10초 만에 풀어낸 헨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6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김수로가 혹한기 훈련을 끝낸 후 두뇌 정비를 위한 수학 문제를 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수로가 낸 수학 문제는 '5※2=11, 3※2=7,4※5=30, 8※4=?'였다. 이 문제를 풀기 위해 과학고 출신 병사는 온갖 수학 공식을 대입하며 1시간 동안 고민했고, 서울대 출신 서경석은 중도 포기했다. 

그러나 헨리는 이 문제를 보고 "이거 아주 쉽습니다. 모릅니까?"라고 말하며 10초 만에 답을 말해 충격을 선사했다. 

이와 같은 의외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헨리의 숨겨진 이력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슈퍼주니어 M의 멤버인 헨리는 중국계 캐나다인으로 버클리 음악대학교 출신이며 한국어, 영어, 중국어, 광둥어, 불어, 태국어 등 무려 6개 국어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 진짜 사나이 수학 문제 헨리 /MBC '진짜 사나이' 방송 캡처

또한 헨리는 노래와 춤 실력은 물론 피아노, 바이올린 등 다양한 악기 연주 실력에 작곡팀 '노이즈뱅크'를 결성해 다수의 곡을 발표할 만큼 뛰어난 작곡 능력까지 겸비하고 있다. 

헨리는 지난해 발표한 '트랩(Trap)' 활동 당시 피아노 연주와 함께 독특한 무대를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도 가능성을 입증했다. 

'진짜 사나이' 수학 문제 헨리에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수학 문제 헨리, 이 매력 덩어리" "'진짜 사나이' 수학 문제 헨리, 창의력 대장" "'진짜 사나이' 수학 문제 헨리, 헨리 너무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