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승환 내게만 일어나는 일 /드림팩토리 제공
이승환 '내게만 일어나는 일'이 17일 선공개됐다. 

17일 이승환 소속사 드림팩토리는 "'내게만 일어나는 일'은 이승환 정규 11집 타이틀곡 '너에게만 반응해'와 상반된 분위기의 곡으로, 이승환 특유의 애절한 발라드를 기대해온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이라고 설명했다. 

이승환 '내게만 일어나는 일'은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이승환 특유의 창법, 거대한 스케일이 돋보이는 곡으로 기존 마이너 발라드의 형식을 전복시킨 실험적ㅇ니 음악적 시도가 눈에 띈다. 

또 이승환 '내게만 일어나는 일'에는 국내 최고의 힙합 뮤지션 MC메타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감정선을 끌어올리는 동시에 구성의 입체감을 더했다. 

이승환 '내게만 일어나는 일' 선공개에 네티즌들은 "이승환 '내게만 일어나는 일', 이승환 특유의 창법 너무 듣기 좋다" "이승환 '내게만 일어나는 일', 기다렸어요!" "이승환 '내게만 일어나는 일', 앨범 나오면 당장 사러가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승환은 오는 26일 정규 11집 앨범을 발표하며 오는 28일, 29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이승환옹 특별 회고전+11' 공연을 연다. 

이승환은 서울 공연 이후 성남, 수원 등으로 정규 11집 앨범 발매 기념 전국투어를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