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어이'가 화제다. 

크래용팝은 오는 4월 1일 다섯 번째 싱글 신곡 '어이(Uh-ee)'를 발표한다. 신곡 '어이'의 제목은 크레용팝 멤버들의 공식 응원 구호이기도 하다. 

크레용팝 소속사 측 관계자는 19일 한 매체를 통해 "'어이'를 통해 국민에게 응원과 힘을 불어넣어 주려 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곧 공개될  신곡 '어이'는 크레용팝만의 개성과 독특함이 잘 드러난 곡"이라며 "저절로 어깨가 들썩이는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희망적이고 밝은 내용의 가사가 듣는 이들에게 유쾌한 기운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앞서 크레용팝은 머리에 두건을 두르고 모시옷을 입은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크레용팝 '어이' /크롬 엔터테인먼트 제공

크레용팝은 모시옷을 입고 뮤직비디오를 촬영했으며, 향후 방송활동도 해당 의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 밝혔다. 

크레용팝 '어이'에 네티즌들은 "크레용팝 '어이', 어이 부르는 것 같다" "크레용팝 '어이', 모시옷 입은 사진 보고 빵 터졌는데" "크레용팝 '어이', 이번엔 어떤 포인트 안무가 있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크레용팝의 신곡 '어이'는 다음달 1일 발표될 예정이며, 음원이 발표되기 전 오는 29일 오후 7시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공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