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명수 아버지 인터뷰 영상 /MBC '무한도전'· SBS 8시 뉴스 방송 캡처
박명수 아버지 실제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MBC '무한도전'에서 언급돼 화제를 모은 박명수 아버지의 실제 지상파 뉴스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22일 방송된 '무한도전-카레이서 특집'에서는 카레이서 김동은이 부친에 이어 2대째 카레이싱을 한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이에 유재석은 "여기도 2대째 하시는 분이 있다"라며 "박명수 아버지께서 택시 운전을 하셨다"고 밝혔다. 

박명수는 부친이 택시와 버스를 몰았던 사실을 공개하며 "지금은 부도났다"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아버지의 함자가 어떻게 되시냐"고 물었고, 박명수는 얼버무리며 "아버지 이름은 안된다. 쫓기셔 가지고 안된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 박명수 아버지 인터뷰 영상 /MBC '무한도전'· SBS 8시 뉴스 방송 캡처

유재석은 "박명수 아버지께서 작년 여름에 SBS 8시 뉴스 객장에서 나오셨다"고 말했다. 이에 박명수는 "하지 말라는 것 왜 하나"라며 "자꾸 그러면 네 아버지에게 사람 붙인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무한도전' 방송 이후 한 네티즌은 박명수 아버지의 인터뷰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증권사 객장에서 기자와 인터뷰하는 박명수 아버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속 박명수 아버지는 아들 박명수와 꼭 빼닮은 외모로 눈길을 끈다. 

박명수 아버지 인터뷰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명수 아버지 인터뷰, 이걸 찾아낸 네티즌들 정말 대단하다" "박명수 아버지 인터뷰, 박명수랑 정말 닮았다" "박명수 아버지 인터뷰, 누가봐도 박명수 아버지네" 등 다양한 반응ㅇ르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