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조창연 의왕시장 예비후보는 26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5대 핵심 공약과 세부사항을 발표했다.
조 후보는 "의왕시는 3개 생활권의 불균형이 심각하고, 이에 따른 지역 갈등 또한 심각한 상황이다"며 "현 시장 취임 이후 더욱 심화되고 있고 원인은 현 시장의 단순 개발주의와 소통 부재"라고 지적했다.
또 ▲건강하고 안전한 도시 의왕 ▲행복한 도시 의왕 ▲더불어 사는 도시 의왕 ▲아름다운 도시 의왕 ▲잘사는 도시 의왕 등 5대 핵심공약을 발표했다.
또 '건강하고 안전한 도시', '행복한 도시'를 위한 ▲행정 신뢰 및 도시재정 등 경제적 요인의 도내 10위권 진입 ▲무한돌봄 실현의 기반, 의왕행복재단 설립 ▲철도활성화를 위한 첨단산업 및 복합물류 유통단지 조성 ▲재개발·재건축사업의 보완책으로 근린재생형 도시재생사업 추진 등 세부공약을 제시했다.
의왕/이석철·문성호기자
[공약, 이것만은 반드시!!]조창연 의왕 권역 불균형 해소… 행복재단·물류유통단지 설립
입력 2014-03-26 21:05
지면 아이콘
지면
ⓘ
2014-03-27 5면
-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
- 가
- 가
- 가
- 가
-
투표진행중 2024-11-22 종료
법원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에 대한 1심 선고 공판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습니다. 벌금 100만원 이상의 유죄가 최종 확정된다면 국회의원직을 잃고 차기 대선에 출마할 수 없게 됩니다. 법원 판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