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달빛 김윤주는 지난해 7월 Mnet '비틀즈코드2'에 출연해 연인 권정열과 첫 만남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김윤주는 "비슷한 시기에 데뷔해 라디오 게스트와 공연을 함께 하며 자연스럽게 가까워졌다"며 "제가 교통사고가 났을 때 권정열에게 전화가 왔고 만나서 고백 받은 뒤 사귀게 됐다"고 전했다.
권정열과 김윤주는 KBS 2FM ‘유희열의 라디오 천국’에서 진행되는 라이벌 열전 ‘더 위너 테이크 잇 올’(The Winner Takes It All)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 매회 선곡대결을 펼치며 호흡을 자랑했고, 합동 공연 등을 진행하며 공통분모인 음악을 바탕으로 사랑을 키워 온 것으로 알려졌다.
2012년 3월 무렵 교제를 시작한 권정열과 김윤주는 같은 해 6월 열애사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권정열과 김윤주는 공개 연인 선언 이후 홍대 인근에서 자연스러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권정열 김윤주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권정열 김윤주 결혼, 유희열이 오작교네", "권정열 김윤주 결혼, 유희열이 주례봐도 되겠다", "권정열 김윤주 결혼, 그 때 방송에서 정말 훈훈했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권정열과 김윤주는 오는 6월 14일 강남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
▲ '결혼' 권정열-김윤주 /김윤주 트위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