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승룡이 더빙을 맡은 애니메이션 영화 '리오2' OST '잘 될거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31일 영화 '리오2' 측은 배우 류승룡이 직접 부른 '잘될거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애니메이션 '리오2'는 아마존 정글로 모험을 떠난 도시형 앵무새 '블루' 가족이 복수에 불타오르는 악당 앵무새 '나이젤'과 야생 친구들의 공격에 맞서는 다이나믹한 여정을 그린 3D 정글 어드벤처 영화로 배우 류승룡을 비롯해 그룹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과 소녀시대 써니 등이 더빙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공개된 배우 류승룡이 직접 부른 '나이젤'의 테마곡인 '잘될거야'는 유명 팝송 'I WILL SURVIVE'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비운의 악당 앵무새 '나이젤'의 불타는 복수심을 그린 노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류승룡은 폭발적인 가창력은 무론, 현란한 속사포 랩과 댄스, 다양한 표정 연기로 치명적인 매력을 뽐냈다. 

특히 악당 앵무새 '나이젤'의 한 맺힌 절규를 완벽히 표현해내는 류승룡의 명품 연기가 보는 이들에게 폭소를 안겼다.

영화 '리오2' OST 류승룡 '잘될거야'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리오2' 잘될거야, 류승룡 대박", "'리오2' 잘될거야, 류승룡 못 하는 게 없네", "'리오2' 잘될거야, 류승룡 역시 매력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리오2 류승룡 '잘될거야' 뮤비 /리오2' OST '잘 될거야'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