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악동뮤지션 200% /YG엔터테인먼트 제공 |
6일 오전 YG 공식블로그에는 악동뮤지션의 트리플 타이틀 곡 중 하나인 '200%'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악동뮤지션 200% 뮤직비디오 티저는 약 20초 분량으로, 봄 기운이 완연한 푸른 녹음과 함께 학교를 연상시키는 천정 선풍기, 그네, 수돗가, 뜀틀, 색종이로 접은 하트 등의 이미지가 빠르게 지나간다. 뿐만 아니라 교복을 입고 바닷가를 거니는 남녀의 모습에서 때묻지 않은 순수함이 느껴진다.
앞서 악동뮤지션은 5일 식목일에 맞춰 서울 성동구 성수동의 서울숲 야외무대에서 데뷔앨범 청음회 'PLAY IN 서울숲'을 개최했다.
이날 악동뮤지션은 특유의 톡톡 튀는 가사와 그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음악들로 현장을 찾은 시민들과 팬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악동뮤지션은 "기존의 색을 넣을까, 감춰진 모습을 선보일까 고민하며 앨범 작업을 하느라 공개가 늦어졌다"며 "고민 끝에 섞어서 냈으니 많은 관심 가져달라"고 데뷔 앨범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악동뮤지션 200%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악동뮤지션 200%, 악동뮤지션의 개성이 잘 드러난 듯" "악동뮤지션 200%, 악동뮤지션 노래는 신선하고 순수해서 좋다" "악동뮤지션 200%, 앞으로 활동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6일 방송되는 SBS 'K팝스타3'에서 지난해 이 프로그램에서 우승 후 1년 만에 새 앨범 타이틀곡 '얼음들'과 '200%'를 최초 공개한다. 음원은 7일 낮 12시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