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엑소 찬열, 공홈 통해 데뷔 2주년 소감 전해 /엑소 공식홈페이지 |
찬열이 엑소 공홈을 통해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9일 그룹 엑소의 멤버 찬열은 공식 홈페이지(이하 공홈)을 통해 "안녕하세요! EXO의 목소리 찬열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엑소 공홈의 해당 글에서 찬열은 "엑소 데뷔한 지 벌써 2주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1주년 때, 팬 보드에서 여러분을 만난 지가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벌써 이렇게나 많이 흘렀어요"라고 데뷔 2주년을 맞은 소감을 전했다.
이어 찬열은 "작년에 '늑대와 미녀', '으르렁'그리고 '12월의 기적'으로 팬 여러분들께 정말 넘치고 넘치고 넘치는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정말 저에겐 너무 행복한 2013년이었습니다. 정말 너무나도 감사하고 감사하고 감사합니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찬열은 "'12월의 기적'으로 활동한지 약 네 달 정도가 지났는데 중간중간 시상식도 있었지만 요즘 들어 여러분이 너무너무 보고 싶어요"라며 팬들에게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찬열은 "이제 조만간 무대에서 여러분을 만날 수 있겠죠.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고. 앞으로 2주년이 아닌 5주년 10주년 20주년까지 같이 축하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다시 한번 감사 드려요!! 사랑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서 찬열은 우월한 이목구비와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를 뽐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엑소 공홈 찬열의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엑소 공홈, 검색어에 오른 이유가 찬열 때문이었나?", "찬열 데뷔 2주년 기념글, 마음이 따뜻해진다", "엑소 공홈, 찬열 데뷔 소감글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